2022년 9월 14일 | 저자: 제라드 클랜시
분류: 공급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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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 년 전 IBM 이벤트에서 저는 문서 변환 서비스(EDI에 대한 팩스 및 이메일) 솔루션에서 경험한 큰 이점에 대해 참석한 고객을 보았습니다. 나는 글로벌 표준 중심의 고도 자동화 관점에서 왔고 이상주의자의 귀에는 한 걸음 뒤로 물러난 것처럼 들리는 솔루션에 대해 그가 너무 열광적이라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발표가 끝난 후 나는 그의 경험에 대해 몇 가지 질문을 했다.
그의 대답은 고객 기반에서 좋은 철자나 수학이 반드시 흔한 것은 아니며 양질의 인터넷 액세스는 훨씬 적다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팩스를 보낼 수 있었고 개별 사업 기부금의 수익은 일반적으로 적었지만 집합적으로는 그가 원하지 않는 경우 경쟁자가 기꺼이 봉사할 매우 큰 수입원을 나타냈습니다.
응답성 및 관련성 유지의 과제
2022년으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경제적, 사회적, 지정학적 및 건강 혼란은 오늘날의 비즈니스 환경을 근본적으로 변화시켰습니다. 인터넷 기반 공급업체의 당일 및 익일 물류의 출현으로 우수한 고객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비즈니스가 수동으로 제출한 주문에 충분히 빠르게 응답하지 않으면 구매자는 응답이 더 빠른 다른 공급업체를 찾게 되고 비즈니스는 해당 고객을 영원히 잃을 수 있습니다.
EDI(Electronic Data Interchange) 세계에서는 완전 자동화를 달성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시급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EDI와 API의 혼합을 기반으로 하지만 수동으로 관리되는 소량 거래의 “롱테일”은 여전히 부족합니다. 종종 해외에 있는 저임금 직원은 이러한 문서를 전사적 자원 관리(ERP) 시스템에 수동으로 로드하거나 다시 입력합니다. 거래 파트너와 영업 운영, 고객 이행 및 주문 관리 간의 상호 작용은 수동으로 도입된 오류로 가득 차 있습니다.
또한 생활비, 급여 인플레이션 및 소위 “Great Resignation”으로 인해 낮은 급여로 수동 데이터 입력 역할에 직원을 배치하기가 어렵습니다. 이것은 처리되지 않은 주문 더미가 커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성능을 변화시키는 처리 솔루션
이 모든 것이 IBM Sterling® Document Conversion Services에 대한 수요와 관련성을 크게 증가시켰습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원래 팩스 또는 이메일로 보낸 문서를 문서의 정교함과 상관없이 깨끗하고 비즈니스 규칙이 확인되고 검증된 EDI로 받을 수 있습니다. 원래 보낸 사람. 동시에 IBM Sterling® Transaction Manager는 웹 양식 기반 프런트엔드를 제공하여 구매 주문에서 송장 범위까지 EDI 문서를 생성합니다.
이 두 가지 IBM 서비스는 인바운드 전용 소량의 개별 문서 볼륨에서 복잡한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상관관계가 높은 거래 흐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소규모 파트너 사용 사례를 효과적으로 포괄하기 위해 중첩됩니다. 기업 측에서 완전한 EDI 자동화를 달성하려면 비즈니스에 두 가지 서비스가 모두 필요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어떤 거래 파트너도 남기지 않는다”는 것은 자체 데이터 처리를 자동화하는 솔루션에 투자하고 거래 파트너에게 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의 새로운 주문입니다.
IBM 지속 가능성 소프트웨어 영업 담당자 또는 IBM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문의하거나 저에게 직접 연락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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