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 스타 나오미 오사카, Dogecoin에 관심 보여 NFT 출시

일본 최고의 테니스 선수인 나오미 오사카(Naomi Osaka)는 주로 Elon Musk가 주도한 Dogecoin(DOGE)에 대한 과대 광고를 보고 암호화폐에 대한 투자 다각화에 대해 공개했습니다.

최근 블룸버그 인터뷰에서 오사카는 Dogecoin과 “팝업” 가능성에 대해 읽은 후 암호 화폐에 대해 에이전트와 논의했다고 밝혔습니다.

테니스의 전설은 트위터의 암호화 생태계가 Dogecoin 투자에 대한 그녀의 관심의 주요 원천이라고 그녀가 에이전트와 이야기하기 훨씬 이전에 있다고 돌렸습니다.

오사카는 또한 US 오픈 토너먼트가 시작되기 전에 희귀 토큰 컬렉션을 출시하여 NFT(Non-Fungible Token) 공간에 합류했습니다.

지난 4월, 오사카는 자매인 Mari Osaka와 공동으로 1-of-1 NFT 6개 컬렉션을 출시했으며, 이 컬렉션은 총 60만 달러에 판매되었습니다. 그 중 NFT 1개의 가장 높은 구매 금액은 $200,200로 현재 프로 테니스 선수가 판매하는 가장 비싼 금액입니다.

NFT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보이는 또 다른 주요 스포츠는 축구입니다. 최근 파리 생제르맹 축구팀은 전설적인 선수 리오넬 메시가 클럽에 합류한 후 도약한 PSG 팬 토큰을 출시했습니다. 메시의 PSG 2년 계약에는 PSG 토큰도 지불금의 일부로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 기업 브랜드는 NFT를 대상으로 하며 채택은 계속해서 급증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외에도 Budweiser 및 Visa와 같은 주요 브랜드는 자체 토큰을 만드는 대신 NFT를 인수하기 시작했습니다. NFT는 또한 “NFT를 위한 확장 가능한 AI 인프라” 구축에 투자한 Mark Cuban과 같은 최고 기업가의 지원을 보았습니다.

King of Leon과 같은 주류 음악가들도 NFT 기반 앨범 판매에 참여하여 200만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Linkin Park의 Mike Shinoda는 NFT로 싱글을 발매한 최초의 메이저 레이블 아티스트 중 한 명입니다.